휴대폰 개통 대출은 처음부터 손해를 보고 시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휴대폰을 신규가입하면 통신사에서 지원금을 줍니다. 이걸 업체 측에서 가져갑니다.
휴대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동안 소액결제를 받는 경우 (소액결제도 요금으로 정산되기 때문에 개통자가 모든 비용을 떠안게 됨)
경험을 기반으로 드리는 팁이기 때문에 진행을 하실 때 이러한 정보들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차익 획득: 스마트폰 구입 비용과 요금제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순수익이 됩니다.
유심칩을 요구하는 업체는 반드시 피하는게 좋습니다. 만약에라도 업체 또는 개인의 실수로 유심칩이 넘어갔을 경우 빠르게 회수요청을 해주셔야 되겠습니다.
※대출카페/커뮤니티등 을 통하여 폰테크 진행시 폰테크업체 시세보다 몇십만원
휴대폰개통대출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때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을 받지 못한다.
일단 기기와 유심칩을 넘겨주지 않는 것만 해도 절반은 방어가 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휴대폰 요금을 연체해 휴대폰을 돌려받지 못한다면 대포폰이나 보이스피싱과 같은 범죄에 사용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폰테크는 사기이지만 폰테크 사기죄로 처벌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폰테크는 그 자체만으로도 손해인 명백한 사기입니다. 급전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폰테크보다 은행이나 폰테크 업체 업체에서 진행하는 안전한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즉, 개통시 받을 수 있는 통신사 당일 폰테크 지원금도 못받고 통신요금과 소액결제 비용 등은 자신이 부담해야 합니다.
돌려받은 신형 휴대폰을 바로 팔아 폰테크 대출 업자는 현금을 챙기고, 유심칩을 이용해 소액결제를 시작합니다.
통신사의 프로모션이나 할인 이벤트를 폰테크 활용하여 초기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